LED조명 전문 기업 대진디엠피가 24일 GS홈쇼핑을 통해 가정용 LED 브랜드 오브라이트 제품을 런칭한다.

‘스마트한 조명의 시작, 오브라이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24일 오후 7시 40분에서 8시 45분까지 진행된다. 대진디엠피는 방송을 통해 새롭게 런칭한 오브라이트 거실등, 방등, 주방등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홈쇼핑에서는 방 개수와 평형에 따라 고객 각자의 필요 수량별 맞춤 구매 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홈쇼핑에서 구매 시에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최저가 보장 및 무료 설치 서비스 혜택도 제공하며 첫 런칭 방송인만큼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브라이트의 제품은 ‘스마트한 조명’이라는 컨셉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효율성을 강조했다. 거실등과 방등에 사용 가능한 리모컨을 통해 7단계 조도 조절과 취침·기상 예약, 방범 모드 설정 등이 가능하다. 전 제품은 고효율 인증을 취득해으로 전기세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대진디엠피 관계자는 “오브라이트는 고객 한 분 한 분, 혹은 한 가정마다 각자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런칭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신제품을 적극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