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루파킹, 네이버 예약에도 주차 결제 서비스 도입해 주차 예약 편의성 높여
수도권 40개소 시작으로 300개소로 확대할 예정

휴맥스모빌리티 투루파킹이 네이버 예약으로도 주차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제공=휴맥스모빌리티]
휴맥스모빌리티 투루파킹이 네이버 예약으로도 주차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제공=휴맥스모빌리티]

 

휴맥스모빌리티 투루파킹이 네이버 예약에도 연동된다.

투루파킹은 28일부터 네이버 예약으로 주차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검색과 지도 등 서비스를 통해 투루파킹 주차장을 예약할 수 있게 했다. 검색창에 투루파킹을 검색하고 원하는 주차장에 주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대상 주차장은 우선 서울 여의도 하나증권빌딩과 종로구 돈의문 디타워 등 수도권 대형 오피스와 호텔 주차장 40개소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300개소로 확대할 예정이다.

투루파킹은 이번 협력을 통해 월 평균 약 2500만명 주차장 이용자에 더 편리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태훈 휴맥스모빌리티 대표는 “운전자라면 주차 문제는 누구나 한번쯤 겪어보는 고민거리로, 고객 관점에서 주차 편의를 높이기 위해 네이버와 협력하여 예약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종합 분석하여 주차장 이용 고객은 물론 운영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