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화 전문기업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가 공정산업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트렌드를 조망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에머슨은 10일과 15일, 17일 여수(엠블호텔), 울산(롯데호텔), 대전(롯데시티호텔) 3개 도시를 순회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머슨은 이 자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디지털 전환 움직임을 조망하는 한편, 자사 디지털 기술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Plantweb Digital Ecosystem)’을 통한 고객 성공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기반의 디지털 자동화 솔루션으로, 공정자동화 산업에 IIoT를 실현할 수 있는 디지털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드 디바이스와 제어, 안전, 자산관리, 서비스, 컨설팅 등 공정 자동화 전단계의 운영 혁신을 이끌 수 있으며, 최적의 비용으로 최대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IIoT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머슨은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이 어떻게 기업의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지 보여주기 위해 전문가들 강연과 함께 가상현실(VR)을 포함한 라이브 데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비는 무료며, 추첨을 통한 경품 행사도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