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에너지 산업ㆍ기업 시공ㆍ안전 정책ㆍR&D 오피니언 피플inSide 전기家
美 프리미엄 유모차 ‘오르빗베이비’ 한국법인 출범
25일 JW 메리어트 호텔서 법인 출범식, 신제품 ‘G5’ 발표
[ 날짜별 PDF ]


미국 컨템퍼러리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Orbit Baby Inc.)’가 한국 법인 ‘오르빗베이비 코리아’로 공식 출범한다.
오르빗베이비 코리아는 25일 JW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에서 미디어컨퍼런스를 갖고 법인 설립 및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행사장에는 미국 오르빗베이비 브랜드의 새 주인인 오르빗 베이비 코리아 김준만 CEO와 오르빗 베이비의 창립자이자 최고 디자인 책임자(CDO) 브라이언 화이트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국내 법인 출범 과정, 향후 기업 행보, 한국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비전 및 전략을 밝혔다.
‘오르빗베이비’는 스탠포드 대학 출신 공학자이자 동창생인 브라이언 화이트와 조셉 헤이가 자녀를 위한 최고의 유모차 제품 개발을 위해 소비자 및 안전분야 전문가와 함께 2004년 탄생시킨 브랜드다.
아이와 부모의 라이프스타일, 안전제품 소재 연구 등을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국제특허를 가진 스마트 허브링 시스템으로 360도 회전 기능을 세계 최초로 선보여 화제를 낳기도 했다.
사용자 중심의 제품 철학과 최고급 소재,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내 인지도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현재 한국을 비롯한 캐나다, 미국, 브라질, 프랑스, 스페인, 러시아, 중국, 일본 등 세계 15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 해외에서는 유명 스타들이 주로 사용하면서 ‘헐리웃 유모차’ 애칭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오르빗베이비 코리아는 신제품 유모차 ‘G5’ 및 스트롤러와 호환 가능한 인펀트 카시트, 배시넷 등의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며 국내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 미주, 유럽은 물론 중국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선정, 다양한 어린이 안전용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토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오르빗베이비는 지난해부터 해외 여러 인수 희망 회사들과의 협상을 거쳤으며, 한국의 ‘세피앙’을 최종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 세피앙은 인수 및 운영을 위한 자회사 ‘주식회사 오르빗베이비 코리아’를 설립해 오르빗베이비 지분의 100%를 확보했다.
이날 함께 선보인 오르빗의 신제품 ‘G5’는 직전 모델 ‘G3’ 출시 이후 약 3년만에 시장에 나온 제품이다.
오르빗만의 핵심 기술력인 ‘360도 회전 기능’으로 아이에게 마주보기 모드, 놀이 모드, 테이블 모드, 관람 모드, 세상보기 모드 등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세계 최초 16포인트 충격 흡수 서스펜션 ‘더블 쿼드쇼크(Double Quadshock)’ 시스템, 부식없이 외부 충격에 강한 ‘아노다이징 프레임(Anodizing Frame)’, ‘E-TPU 타이어’ 등으로 어떤 지형이나 노면에서도 충격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돕는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올 라운드(All-Round)’ 가죽 핸들은 유모차를 끄는 부모의 체형에 맞춰 편리하게 운전할 수 있다. 스트롤러, 인펀트 카시트, 배시넷이 서로 호환되는 ‘올인원 트래블 시스템’으로 아이의 연령 및 상황에 따라 변형해 사용할 수 있으며, 1초 폴딩 및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이동 및 수납에도 편리하다.
선쉐이드는 자외선을 98% 이상 차단하는 UPF50+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아이들이 눕는 버킷 시트는 등받이가 깊어 몸을 완전히 감싸고 체온을 유지하는데 탁월하며, 친환경 유기농 소재의 메모리폼을 사용해 푹신하면서도 인체에 무해하다.
이 외에도 스낵 트레이, 컵 홀더, 안전가드와 어깨패드, 핸들 및 발판 조절 기능, 환풍 창문, 넓은 바구니 등 아이와 부모를 위한 세부적인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컬러는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네이비, 멜란지 카키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프레임은 웜블랙과 티타늄 실버 두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해 매칭할 수 있다.
오르빗베이비 코리아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 및 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단 하루 동안 신제품 ‘G5’ 혹은 ‘카시트 트래블팩(G5&인펀트 카시트)’을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42만원 상당의 신생아용 ‘G5 배시넷’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직영 온라인 사이트인 세피앙몰과 GS SHOP, CJ몰, 롯데닷컴, 롯데I몰, H몰, 신세계몰 등 대형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오르빗베이비 코리아 김준만 CEO는 “오르빗베이비는 프리미엄 유모차 중에서도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보여 온 대표 브랜드”라며 신 성장 동력이 될 혁신적인 신제품 G5 출시를 필두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등 세계 시장을 무대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작성 : 2017년 09월 25일(월) 13:52
게시 : 2017년 09월 25일(월) 13:52


송세준 기자 21ssj@electimes.com        송세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
전기계 캘린더
2017년 10월
1234567
891011121314
15161718192021
22232425262728
29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