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해 더 K9×렉시콘 ‘드라이빙&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해 더 K9×렉시콘 ‘드라이빙&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이 오는 16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인 기아차 한국여자오픈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왔다. 올해는 특별히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기아차가 함께 하는 더 K9×렉시콘 ‘드라이빙&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차와 함께 골프 대회 기간동안 더 K9×렉시콘 ‘드라이빙&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더 K9 시승 및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K9 시승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대회장 인근을 드라이빙하면서 차량에 적용된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카 오디오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 정점에 있는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손꼽히고 있다.

관람객들은 또 13~14일 주중에 드라이빙&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15~16일 주말에는 부스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참여한 참여자들은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18번홀 그린의 렉시콘 VIP 갤러리 스탠드에서 골프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부모님과 대회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렉시콘 키즈 시네마가 마련된다.

한편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차에 JBL 브랜드 및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더 K9과 ‘스팅어’에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