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 탄산 다이어트 보조제 '버블리 샤인 다이어트'.
발포 탄산 다이어트 보조제 '버블리 샤인 다이어트'.

[전기신문 오철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LY Labs가 발포탄산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인 '버블리 샤인 다이어트' 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GM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 되고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를 기반으로, 주원료로 비타민 B1,B2,B6 의 4중 기능성을 가진 발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이다.

더불어 포도당과 비타민C, 치커리 추출분말, 니코틴 산아미드 등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은 부원료가 첨가되었다.

'버블리샤인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중 떨어지는 당과 체력저하를 막아주고, 활력있게 다이어트를 할수있도록 도와준다" 면서 "1포 25칼로리의 낮은 칼로리로 샤인머스켓 맛으로 시원한 탄산의 청량감을 즐기면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는 꾸준하고 오래가는 다이어트를 위해 맛을 1년여간 연구해 국내산 샤인머스켓을 원료로 저렴하고 불량식품 맛이 나는 청포도 맛이 아니라, 계속 여운이 남는 샤인머스켓의 향과 맛으로 다이어트를 편하고 즐겁게 즐기며,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살이 찌는 탄산음료 대신 부담없게 마실 수 있다는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LY Labs는 1월 '내 몸에 다이어트 효'를 출시해 출시 6개월만에 10억여원의 매출을 올리며, 건강기능식품으서 효능과 품질을 증명하는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LY Labs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꾸준히 오래하는 장기전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 식품은, 편하고, 맛있고, 위생적인 인증 받은 제품을 꼭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