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코리아가 우수한 제품 개발능력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밸류를 기반으로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디자인 배선기구 및 스마트 건물 자동제어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융코리아가 우수한 제품 개발능력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밸류를 기반으로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디자인 배선기구 및 스마트 건물 자동제어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고품격 디자인 배선기구 및 첨단 스마트빌딩 자동제어 솔루션 브랜드 융코리아(JUNG KOREA)가 우수한 제품 개발능력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밸류를 기반으로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디자인 배선기구 및 스마트 건물 자동제어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융코리아의 모기업인 독일 글로벌 브랜드 JUNG(융)의 전 제품은 샥스뮐레(Schalksmuhle) 및 뤼넨(Lunen)의 두 지역에서 생산된다.

독일 내 생산을 원칙으로 해 2011년 독일의 인증 기관인 TUV Nord로부터 ‘Made in Germany’ 인증을 받았다. 사우어랜드(Sauerland)에 근거지를 마련한 이래 수십 년간 정착하면서 고도화된 제조공정 구축과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을 꾸준히 진행해 뤼넨 공장의 제조공정은 매우 유연한 형태로 역동적이고 생산적이다.

기후 보호 및 자원 보호는 현 세대가 마주해야 하는 필수과제라고 생각하며 지속 가능한 건축을 위한 스마트 기술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 융은 1386명의 임직원이 48개 국가에서 활동하며 175여 곳의 전시‧박람회 참가 그리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오고 있다. 또 147곳의 융 에이전시가 현재 5개 대륙 97개 국가에서 활발하게 활동한다.

융코리아는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융의 독일 제품과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단순히 소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대한민국의 인테리어 현장 및 스마트 건축 프로젝트에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해 스마트홈‧빌딩 통합 제어 시스템 구축에 앞장 서 왔다.

현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비롯한 고품격 노블레스 아파트 단지 및 고급 단독주택 현장을 비롯해 힐튼 호텔 부산 및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 그랜드 머큐어 호텔과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등과 같은 프리미엄 호텔, 리조트 시설, 아모레퍼시픽 사옥과 HP사옥 및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등의 오피스, 상업 빌딩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해 각 현장 맞춤형 디자인 배선기구 및 첨단 건물자동제어 솔루션을 제공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국브랜드대상 사무국 관계자는 "융코리아일렉트릭은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으며, 최첨단의 기술력을 갖춘 배선업계의 대표 기업으로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어 브랜드 1위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