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와 확대된 공급 계약서에 서명하고 새로운 ‘Power by Linear’ 부서가 생산하는 모든 전력 제품 등 리니어 테크놀로지(Linear Technology) 제품군 전체의 재고를 보유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프 뉴웰(Jeff Newell) 마우저 제품 부문 선임 부사장은 “이번에 확대된 글로벌 파트너 관계가 마우저의 고객 150만 명 이상에게 가져다줄 혜택이 정말 기대된다”며 “이제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들은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전체 제품군을 포함해서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생산하는 고성능 신호 체인, RF, 전력 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대형, 포괄적 포토폴리오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짐 슈미트(Jim Schmidt) 아나로그디바이스 글로벌 시장 및 영업 부문 부사장은 “이번 계약으로 우리는 마우저의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물류 시스템을 이용해 전 세계 공급을 확대할 수 있다"며 “이번 계약은 마우저와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지난 수년간 누려왔던 뛰어난 협력관계를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저는 전력 관리, 데이터 변환, 신호 조절, RF 및 인터페이스 IC, μModule® 서브시스템, 무선 센서 네트워크 제품 등 리니어 테크놀로지 전체 제품군의 재고를 보유 중이다.

Power by Linear 제품군은 자동차, 통신, 산업, 헬스케어 등 다양한 주요 전력 관리 제품군을 포함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2017년 3월 리니어 테크놀로지를 인수했다. 업계 최고의 마케팅 및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가 뛰어난 혁신 엔진을 만들어 고객의 제품 출시 시간을 앞당기고 제품 성능과 신뢰성을 개선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linear-technolog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