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주년 기념 사업회 추진 위원장 겸임

오형석 탑솔라 그룹 회장이 27일 장성 북이초등학교에서 열린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발대식에서 총동문회장 취임사를 하고 있다.
오형석 탑솔라 그룹 회장이 27일 장성 북이초등학교에서 열린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발대식에서 총동문회장 취임사를 하고 있다.

[전기신문 양진영 기자] 탑솔라는 오형석 회장이 모교인 장성 북이초등학교의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오 회장은 지난 27일 장성 북이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총동문회장 이ㆍ취임식’과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발대식’ 행사에서 제5대 총동문회장 및 개교 100주년 기념 사업회 추진 위원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개호 국회의원, 유두석 장성군수, 임동섭 장성의회 의장, 허경란 교장선생님, 김철주 장성 교육장, 각급 기관장, 동문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오 회장은 “그동안 동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신흥수 전임 회장님과 임원 및 동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열심히 동문들을 찾아뵙고, 동문들의 말씀을 경청하고, 기수별, 지역별 동문회를 좀 더 조직화해 많은 동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동문회를 활성화 시키는데 온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성북이초등학교의 100년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는 개교 100주년 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쏟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탑솔라 그룹은 누적시공용량 PV 800MW, ESS 1.1GW의 사업성과를 거둔 국내 신재생에너지 선도 기업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