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면 : 제3727호 0면
인천공항공사, 온택트 문화예술공연 유튜브 중계…인순이 등 출연
박정배 기자    작성 : 2020년 06월 04일(목) 13:22    게시 : 2020년 06월 04일(목) 13:22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문화예술공연’을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에 인천공항은 365일 오프라인 상설공연을 진행하며 여객들에게 고품격 문화예술서비스를 제공해왔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상설공연은 잠정 중단 중이다.

이에 인천공항공사는 ‘언택트(Untact)’와 ‘연결(ON)’의 의미를 담은 신개념 ‘온택트(ON-TACT)’ 공연을 진행함으로써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공항 상주 직원 및 국민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연에는 ▲인순이 ▲펀치 ▲조명섭 ▲적재 ▲코리아 챔버 앙상블 ▲초묘 ▲뮤럽 ▲레트로 트왱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거위의 꿈, Say Yes, 별 보러 가자 등 대표곡을 선보인다.

공연 영상은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인천공항TV’에서 주1~2회 올릴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인천공항공사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인천공항 온택트(ON-TACT)’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의료진, 공항 상주 직원 및 국민 여러분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정배 기자 pjb@electimes.com        박정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전기신문 홈페이지(http://www.electime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ok@elec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