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온세미컨덕터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전기신문 양진영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설계 엔지니어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더욱 광범위한 온세미컨덕터의 제품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우저는 에너지 효율적인 혁신을 추진하며 전 세계의 고객들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반도체 기반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의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이다.

2만1000개가 넘는 온세미컨덕터 제품을 보유한 마우저는 매일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며 해당 제조사의 다양한 최신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마우저와 온세미컨덕터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한지 15년 된 해다. 그동안 마우저는 온세미컨덕터로부터 두 번 연속 올해의 글로벌 유통사 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인정하는 상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온세미컨덕터는 호스트 및 장치 컨트롤러, 케이블 마커 및 보호 스위치가 포함된 USB Type-C 및 전력 공급 (PD) 솔루션의 포트폴리오 전체를 제공한다.

모바일 충전기, 전원 어댑터,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휴대폰 및 태블릿과 같은 최종 제품에 적합한 이 포트폴리오에는 자동차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특별히 설계 및 인증된 AEC-Q101 인증 및 PPAP 지원 옵션도 포함된다.

SuperFET® III MOSFET은 통신, 서버, 전기 자동차(EV) 및 태양광 제품의 높은 전력 밀도, 시스템 효율성 및 탁월한 신뢰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고전압, 초접합 N채널 MOSFET이다.

온세미컨덕터는 650V와 1,200V 다이오드, 650V와 1,200V IGBT, SiC 다이오트 전력집적모듈(PIM)로 구성된 와이드 밴드 갭 실리콘 카바이드 (SiC) 포트폴리오를 통해 최고의 효율과 빠른 작동 주파수, 전력 밀도 증가, EMI 감소, 시스템 규모 및 비용 절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의 광범위한 제품 제공 외에도 마우저는 2021 온세미컨덕터 전력 웨비나를 후원한다. 2021년 5-6월 열리는 총 10개의 일일 웨비나 행사에서는 실제 적용 사례를 통한 기술 지식, 고급 전원 공급 장치의 개념, 설계 원칙 등을 하나로 묶은 정보로 가득찬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