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식부터 설계원칙까지 다양한 정보 제공

[전기신문 양진영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2021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 전력 웨비나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엔지니어는 본 행사를 통해 엔지니어는 기술 지식, 고급 전원 공급 장치의 개념, 설계 원칙과 더불어 실제 적용 사례를 모은 정보를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21 온세미컨덕터 전력 웨비나 일정은 모든 행사일 오전 10시(태평양 연안 표준시)에 시작된다.

첫 날 역률 보정과 최적화 옵션을 시작으로 ▲고밀도 USB-PD 전원 공급 장치 ▲SPICE 모델링 방법론 ▲라미터 및 애플리케이션 결과 평가하기 ▲성공을 위한 분석과 시뮬레이션, 그리고 실험 ▲제어 루프 설계와 간편한 검증 방법 ▲자기의 기본 원리 ▲10kW 산업 및 자동차용 3상 PFC ▲ LLC 공진 컨버터 소개 ▲동기식 정류의 구현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엔지니어는 전원 공급 장치 설계의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전력 전문가들이 주요 산업 동향에 대해 논의하는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각 시리즈마다 열리는 일일 이벤트에서는 온세미컨덕터에서 제공하는 가장 광범위한 최신 전력 제품과 mouser.com에서 구입 가능한 타사의 엔지니어링 설계 및 프로토타입 개발용 기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