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신문, 행사장 못 온 관람객 위해 라이브 방송 예정
28일 개막식 실황부터 주요 참가업체까지 실시간 확인 가능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관람객 이목 집중 기대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오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전기산업엑스포’의 뜨거운 열기를 집과 사무실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전기신문은 대구 엑스코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전기산업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PC, 모바일로 전시회를 실시간 볼 수 있는 ‘Live 엑스포’를 준비했다.

‘Live 엑스포’에서는 전기산업엑스포의 개막식 실황을 시작으로 4월 28일과 29일 이틀 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주요 업체들을 실시간 만나볼 수 있다.

전기신문 기자들이 직접 참가업체 부스를 찾아 업체 관계자로부터 전시회 참여배경과 주요 전시품목의 특징, 장점 등을 들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기신문은 미처 대구 엑스코 현장을 찾지 못한 전기, 에너지 분야 관계자들이 ‘Live 엑스포’를 많이 시청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우선 전기신문 유튜브 채널의 ‘전기산업엑스포Live (https://youtu.be/rG2jSjrz7z0)’ 화면을 확인한 뒤 ‘알림설정’을 하고, 실제 개막식 행사날 실시간 Live 방송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케익교환권을 지급한다.

또 전기산업엑스포 실시간 Live 방송 중 업체에 질문을 남긴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기업소개 인터뷰 이후 해당업체 관련 퀴즈를 내고, 댓글에 정답을 남긴 참가자, 기업소개 인터뷰 이후 해당업체에 댓글로 질문을 남긴 참가자도 각각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15만원 상당의 ‘전기신문 1년 정기구독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전기신문은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전기계 전시회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마련한 실시간 Live 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