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열띤 호응에 7일 GS홈쇼핑, 10일 CJ오쇼핑서 추가 편성
월 9900원 합리적 가격에 두피케어기 및 샴푸·토너까지 전 제품 경험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인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오는 3월 7일 GS홈쇼핑, 10일 CJ오쇼핑에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렌탈 특별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편성은 2월 말 론칭 방송 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따라 추가로 마련됐다.

폴리니크 탈모케어 프로그램 방송은 GS홈쇼핑에서는 오는 7일 일요일 15시부터 16시 10분까지 70분간, CJ오쇼핑에서는 10일 수요일 23시 55분부터 1시까지 65분간 진행된다.

상품 구성은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300ml 4개, 100ml 8개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100ml 6개로, 48개월간 월 렌탈료는 약 2만원이다. 제휴카드 할인 시에는 렌탈료가 월 9900원으로 낮아진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세계 최초 미세전류 특허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홈케어 디바이스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해 편리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도 받았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최적화되도록 돕는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는 샴푸와 컨디셔닝이 한 번에 가능한 무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천연미네랄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한 컨디션으로 유지되도록 한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가늘어진 모발과 약해진 모근이 고민될 때 두피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제품으로, 7종 바다식물 추출물이 손상된 두피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케어기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추가 편성으로 다시 찾아뵙게 됐다”며 “앞으로 홈쇼핑 및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에 있으니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최근 인기가수 영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TV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