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광고 공개 한 달도 안 돼 유튜브서 뜨거운 반응
털보편, 파마편, 영탁편 등 인상적 에피소드로 사용후기에 대한 궁금증 자아내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인 아이엘사이언스(307180, 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와 영탁이 함께한 광고영상이 공개 한 달도 안 돼 총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1일 공개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광고는 털보편, 파마편, 영탁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폴리니크 전속모델인 영탁은 매 광고편에 등장해 탁월한 존재감을 뽐냈다.

영탁은 두피와 모발 케어로 고민하는 털보 남성과 파마 중인 중년 여성에게 ‘모~자란 얘기는 폴리니크 후기에서’라는 중의적 멘트와 함께 제품 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폴리니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광고영상에는 “폴리니크와 영탁의 조합이 멋지다”, “영탁의 멘트가 귀에 쏙쏙 들어온다”, “영탁 덕분에 광고에 믿음이 간다” 등 다양한 응원 댓글이 달렸다.

광고 속에서 영탁과 함께 등장하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패밀리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최적화 되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과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 및 유럽 CE 인증도 받았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영탁과 함께 한 첫 광고에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제품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