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양 변경 쉽고 유연성 뛰어나

에머슨의 신제품 용착기‘Branson™ GL-300'.
에머슨의 신제품 용착기‘Branson™ GL-300'.

에머슨은 21일 제품 품질이나 성능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플라스틱 부품의 고배합 및 배치 제조 업체에 더 높은 생산 능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레이저 용착기 플랫폼 ‘Branson™ GL-3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ranson™ GL-300은 유연성이 뛰어난 준동시(Quasi-simultaneous) 플라스틱 접합 솔루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효율적인 고품질 용착을 제공하도록 설계돼 제조업체의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정확한 용착 기능과 변경이 쉬운 툴링을 결합해 제품의 사양을 변경시 빠른 설정 및 조정이 가능하며 비용이 줄어든다.

이밖에도 Branson™ GL-300은 고품질 스캐닝 시스템, 사용하기 쉬운 HMI, 대형(300mm x 300mm) 용착 부위, 다중 용착 모드, 0.5mm 이하의 가변형 초점 사이즈, 조절 가능한 레이저 동력원 높이 등을 자랑한다.

Branson™ 라인을 담당하는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 글로벌 제품 매니저 프리얀크 키쇼르(Priyank Kishor)는 " Branson™ GL-300은 더 효율적인 생산 공정을 추구하는 제조사들에게 준동시(Quasi-simultaneous) 레이저 용착기는 뛰어난 유연성과 비용 면에서 저렴한 결합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광범위한 부품의 조립을 가능케 해 유연성을 확장하고 제조 능력과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