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20’서 ‘스트리트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컬래버레이션 특별 이벤트도 진행

컴투스가 ‘게임스컴 2020’에 참가해 모바일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관련 영상 및 정보 등을 공개했다.
컴투스가 ‘게임스컴 2020’에 참가해 모바일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관련 영상 및 정보 등을 공개했다.

컴투스가 지난 8월 30일 막을 내린 ‘게임스컴 2020’에 참가해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게임들의 정보를 공개했다.

세계 최대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에서 인기리에 개최됐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8월 27일부터 4일간 온라인 형태로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출시 예정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관련 영상 및 정보 등을 공개하며 글로벌 게임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게임 영상에서는 광대하고 아름다운 필드를 누비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캐릭터들이 기존 서머너즈 워의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와 함께 필드 사냥과 레이드 전투, 대규모 협동 플레이 등을 펼치거나 낚시, 채광, 요리 등 생활 콘텐츠를 수행하는 다양한 장면들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컴투스는 또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머너즈 워와 캡콤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시네마틱 풀 영상을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는 ‘켄’, ‘류’, ‘바이슨’, ‘춘리’, ‘달심’ 등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 5종이 서머너즈 워의 새로운 컬래버 몬스터로 변신해 기존 몬스터들과 아레나에서 힘을 합쳐 겨루는 모습이 화려한 연출로 담겨 많은 게임 팬들에게 주목 받았다.

이외에도 게임스컴 공식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리고 이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안내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서머너즈 워 IP 게임들의 영상 및 관련 소식들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