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통해 트림·옵션뿐 아니라 할인혜택과 결제수단까지 선택 가능

한국지엠이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지엠이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지엠이 비대면(언택트)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홈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수준의 견적 상담을 제공한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모든 차종의 내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 포인트·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직접 입력해 상세 견적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대면으로 이뤄지는 견적 상담과 차이없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 나아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은 견적 정보는 저장이 가능해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확인하거나 취소가 가능하며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소정의 사전 예약금 결제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후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온 일반 견적 및 시승상담도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는 모바일과 웹 등 모든 플랫폼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경험(UI·UX)을 제공하며 직관적인 차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각화된 이미지를 많이 배치하면서도 로딩 속도를 개선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됐다.

한편 한국지엠은 오는 31일까지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쉐보레 대표 레저용차량(RV) 라인업 차량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제주도 여행 상품권, 캠핑물품 등 여름 휴가 아이템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