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부터 사전계약

지프가 중형 픽업 트럭 ‘올 뉴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공식 출시 앞두고 사전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가 중형 픽업 트럭 ‘올 뉴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공식 출시 앞두고 사전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가 다음달 17일부터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프 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을 시작하며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100% 지프, 100% 트럭이다.

반세기 동안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경쟁력있는 적재공간,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다.

지프는 컨버터블 픽업인 글래디에이터의 오픈 에어링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사전 이벤트 ‘100% 스릴 탐험가(Thrill Seek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첫 번째는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모든 미션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하고 지프코리아 공식 계정도 태그해야 한다.

지프는 이번 사전 이벤트의 1등 당첨자 3명에게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을 지급한다.

또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로 임명돼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들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뤄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돼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2등(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지프 텐트, 3등(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아드레날린 액티비티 바우처, 4등(15명)에게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USB, 5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1~4등 당첨자는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오는 9월 16일 인스타그램 개별 다이렉트 메시지(DM)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2018 LA 오토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글로벌 론칭 이후 다수의 상을 받으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컨버터블 어워드 ‘톱리스 인 마이애미’에서 최고의 트럭으로, 그레이터 애틀란타 자동차 미디어협회(GAAMA)가 선정한 2019년 최고의 패밀리 픽업 트럭으로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노스웨스트 자동차 언론 협회(NWAPA)의 우수차종 선정 이벤트인 ‘머드페스트’에서 종합평가, 트럭, 익스트림 부문까지 3관왕을 달성해 ‘올해의 노스웨스트 아웃도어 액티비티 자동차’로 뽑혔다.

특히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해당 행사가 25년 전 처음으로 개최된 이래 3가지 부문에서 모두 선정된 최초의 자동차다.

올해는 북미에서 발표된 최고의 차를 가리는 ‘북미 올해의 차(NACTOY)’ 시상식에서 올해의 트럭 부문에 선정돼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