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국내 서비스…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6일 미국 개발사인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트로풍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를 정식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6일 미국 개발사인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트로풍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를 정식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6일 미국 개발사인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트로풍 탐험형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를 정식 출시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로 1990년대 게임을 연상시키는 레트로 스타일 도트 그래픽,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다채로운 생활형 콘텐츠와 특유의 유머 코드가 특징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1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올 상반기 동남아, 캐나다 등의 지역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 후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또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귀여운 그래픽, 높은 완성도 등의 게임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국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의 사전예약에는 10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했다. 지난달 23일부터 진행중인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 그리고 게임 출시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왕실기사’와 ‘장미기사’ 코스튬 2종을 증정한다.

더불어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을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성공 횟수에 따라 3성 무기, ‘경험치’, ‘스타 피스’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