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 통해 접수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가 9월 2일부터 29일까지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 작사 공모전’을 개최한다.

건협 창립 55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건협의 정체성 표현 ▲건강지킴이로서 건협 직원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내용 ▲건강사회를 지향하는 미래지향적인 내용을 표현하면 된다.

출품가사는 공모전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는 협회가 멜로디를 참고해 작사해야하며, 협회가의 부제와 1절·2절 가사로 구성해 9. 2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 제출해야 한다.

제출된 가사는 협회가 멜로디와의 적합성, 공모 주제에 대한 충실성, 의미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및 현장 실무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 및 건협 홈페이지에 입상가 발표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13명에게 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대상수상 가사는 멜로디와 결합해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로 제작될 계획이며, 11월 7일 창립기념식에서 발표된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 관련 문의는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