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본연의 재미에 특화된 ‘오락실’, 극대화된 전략의 재미 ‘신의손2’ 등 신규맵 2종 추가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출시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출시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출시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락실’ 및 ‘신의손2’ 등 신규맵 2종을 공개했다.

오락실은 주사위로 플레이하는 모두의마블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맵이다. 오직 주사위로만 플레이하는 만큼 캐릭터 및 아이템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최초 라운드 개념을 도입해 각 라운드를 거쳐 1명씩 탈락하는 배틀로얄 방식도 더했다.

신의 손2는 기존 모두의마블 내 최고 인기 맵 중 하나로 손꼽히는 ‘신의 손’의 속편이다. 기존 블록을 들어올리는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 얼음블록 등 각기 다른 속성을 지닌 블록을 들어 올려 극대화된 전략의 재미와 함께 빠른 승부를 볼 수 있다. 신의 손2는 오는 20일 추가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메인 로비 화면을 새롭게 단장하는 것은 물론 기존 이용자들이 불편해 했던 모든 것들을 전면 교체했다.

편의성 강화를 위해 게임 내 각종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퀵 메뉴’를 추가했으며 우편 아이템도 일괄적으로 획득 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 뽑기 없이 원하는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확정구매 기능도 마련했다.

신규 유저들이 본인의 수준에 맞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 코스’도 선보였으며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더 좋은 승률을 낼 수 있도록 아이템을 추천해 주는 ‘추천장착’ 기능도 추가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카카오톡 뺍뺍이 이모티콘’과 6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특별 데니스 캐릭터’ 및 ‘S플러스 행운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더불어 초고속 성장코스를 통해 4000다이아를 증정하고 이용자들이 보유한 예전 아이템을 최신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아이템 교환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