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25일까지 전국 전시장서 진행

한불모터스가 오는 24~25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시트로엥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한불모터스가 오는 24~25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시트로엥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한불모터스가 오는 24~25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모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을 타볼 수 있는 ‘시트로엥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이 올해 새로 선보인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C5 에어크로스 SUV’의 시승 기회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뉴 C3 에어크로스 SUV는 지난 6월 출시된 소형 SUV로 다재다능한 실내 공간과 귀여운 디자인, 경쾌한 주행성능을 갖춘게 특징이다.

C5 에어크로스 SUV는 지난 4월 출시됐으며 넓은 실내 공간과 브랜드의 기술이 집약된 유압식 서스펜션, 첨단 안전사양으로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중형 SUV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시트로엥의 SUV 라인업은 넓고 효율적인 실내공간과 탄탄한 주행성능, 개성있는 디자인이 강점”이라며 “최근 SUV 모델이 강세인 만큼 한불모터스 역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시트로엥의 매력적인 SUV 라인업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 한달간 구입 후 3년 후 60%의 높은 잔가 보장 및 월 납입금을 최소 10만원대로 낮춘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무이자 장기할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