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개 호그 챕터 주최…그랜드투어, 슬라럼 및 단거리 레이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참여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

내셔널 호그 랠리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꿈의 축제’라 불리는 행사다. 다음달 27~29일까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한 라이더들의 모임인 호그로 이뤄진 전국 9개 지역(한남, 강남, 용인, 일산, 원주, 대구, 대전, 광주, 부산)의 호그 챕터가 주관하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국 방방곡곡에 흩어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된다.

동료 라이더들과 함께 강원도 멋진 풍광을 느낄 수 있는 그룹 라이딩 ‘그랜드투어’를 비롯해 모터사이클 스킬을 선보이는 슬라럼과 단거리 레이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간의 팔씨름 대회인 ‘리그 오브 호그’, 그리고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청춘 나이트’, 풍성한 만찬이 마련된다.

더불어 이번 내셔널 호그 랠리에는 힙합 가수 제시가 함께하며 할리데이비슨의 강력한 힘과 뜨거운 열정이 어우러지는 특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석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추첨도 이어진다. 경품으로는 내셔널 호그 랠리 후원사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로부터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1대)이 최고 경품으로 제공된다.

내셔널 호그 랠리의 참여 신청·접수는 12일부터 시작되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내셔널 호그 랠리 사이트에서도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내셔널 호그 랠리는 1999년 시작돼 올해로 21회째를 맞았다. 지난해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1500여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참석할 만큼 많은 라이더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