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효율화 사업 활성화 위해 MOU 체결

(왼쪽부터)김선복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과 배성환 켑코에너지솔루션 대표가 8일‘에너지효율화사업 공동추진업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김선복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과 배성환 켑코에너지솔루션 대표가 8일‘에너지효율화사업 공동추진업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켑코에너지솔루션과 전기기술인협회가 에너지 효율화를 위해 손 잡았다.

켑코에너지솔루션(대표이사 배성환)은 한국전기기술인협회(회장 김선복)에서 ‘에너지효율화사업 공동추진업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양 기관은 ‘에너지효율화사업 공동추진업무 협약서(MOU)’체결을 통해 산업체와 건축물 대상의 에너지효율화 사업으로 국가적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에너지효율화 사업 홍보, 발굴, 추진과 사업투자 등 공동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켑코에너지솔루션은 한국전기기술인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더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에너지효율화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국가 온실가스 감축과 에너지효율화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전기에너지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 개발과 확산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배성환 켑코에너지솔루션 대표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한국전기기술인협회의 회원사를 활용하여 다양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 에너지효율화사업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뜻깊은 의미가 있다”면서 “서로의 전문지식과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