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 속에서 누리는 온전한 휴식’ 테마로 듀오볼 피트니스, 수영, 독서, 낮잠, 명상 등 프로그램 제공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22~23일까지 강원도 정선군에서 라이딩 투어 ‘2019 무위도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22~23일까지 강원도 정선군에서 라이딩 투어 ‘2019 무위도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22~23일까지 강원도 정선군에서 온전한 휴식을 위한 신개념 라이딩 투어 ‘2019 무위도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무위도식 투어는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휴식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최초로 실시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라이딩 이벤트다.

올해 행사는 지난 9~15일까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여 신청을 받았으며 32명이 최종 선정됐다.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자신의 모터사이클을 타고 목적지인 강원도 정선으로 개별 이동했으며 참석자 모두가 도착한 오후 3시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자연 속에서 누리는 온전한 휴식’이라는 테마에 걸맞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장거리 라이딩으로 인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듀오볼 피트니스’, 수영과 독서, TV 시청, 산책, 사색 등 오로지 나만을 위한 완벽한 휴식시간을 비롯해 저녁에는 대자연 속 BBQ 파티, 이튿날 오전에는 내 안의 소리에 집중해보는 ‘할리데이비슨-소리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년 내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펼치고 있다. 다음달에는 음악 페스티벌, 오는 7월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