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테크가 지난 5일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18 창업보육 성과발표회’에서 ‘부산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제이피테크가 지난 5일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18 창업보육 성과발표회’에서 ‘부산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동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BI) 입주기업 제이피테크가 지난 5일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18 창업보육 성과발표회’에서 ‘부산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2018 창업보육 성과발표회’는 부산·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가 주관, 부산시, 부산지방중소벤처부가 후원으로 창업기업인의 성장의지를 높이고 기업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창업 우수 유공자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중 우수기업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 2018년 창업보육센터의 성과보고, 기업가 정신을 주제로 한 창업특강, 우수 입주기업의 성공사례 발표 등이 진행되었다.

부산·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 회장상에 동의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제이피테크 전범식 대표가 수상했다. 제이피테크는 2016년 3월에 여성 벤처기업으로 창업한 동의대 창업보육센터 2년차 입주기업으로, LED 제어기기의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해 전문연구인력 확보, 벤처기업, 기술연구소등을 보유하였으며, LED 제어기기 제품 개발 및 A/S 전문 업체이다.

제이피테크 전범식 대표는 “LED 제어기기의 A/S 비용 절감, 국내시장 확대, 수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세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지역 기반 신기술 창업 및 고용 창출의 산실로서 창업 초기 기업을 일정 기간 입주시켜 물적·인적·재무적 자원 등 창업에 필요한 종합적인 지원을 통하여 중소기업으로 육성하는 전진기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