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만 명 선정 경품 제공…당첨 여부 즉시 확인 可”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이 1개월 동안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 패밀리 경품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OIL은 이날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S-OIL 주유소에서 4만 원 이상 주유 혹은 2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73만 명에게 황금구도일(75g·5명), 무선청소기(10명), 라면(23만 명), S-OIL 에탄올 워셔액(50만 명) 등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주유 고객이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열린다.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에서도 당첨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S-OIL 관계자는 “한 해 동안 S-OIL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좋은 기름 넣고 ‘으라차차’ 힘내시라고 작지만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OIL은 고객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OIL은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하고 있다”며 “경유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지수 경유 부문’에서 3연속(2016~2018년) 수상했다”고 전했다. 또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및 국가서비스 대상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