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살린 디자인, 유니크한 컬러 '강점'

디자인 LED전구 루미르B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컬러.
디자인 LED전구 루미르B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컬러.

소셜벤처기업 루미르(대표 박제환)가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루미르B’를 출시한다.

루미르는 10월 말부터 약 한 달여간, ‘루미르B’의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펀딩에 앞서 10월 11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사전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루미르가 처음 출시하는 전구 ‘루미르B’는 엣지를 살린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를 자연스럽게 조화시켰다. 루미르B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벽걸이, 펜던트, 쉐이드 등 다른 소품들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훌륭한 인테리어 조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루미르B는 필요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이 기능은 기존에 설치돼 있는 다른 스위치를 통해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시공이 따로 필요 없고 설치가 간편해,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루미르는 이전에도 혁신적인 기술의 촛불 램프 루미르C를 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를 통해 출시, 약 1억6000만 원 이상의 펀딩을 받으며 해외 유명 언론들에 주목을 받은 적이 있다.

루미르 관계자는 “11일부터 진행 중인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알림 신청 시, 최대 45%의 할인 금액으로 구입 가능한 슈퍼 얼리버드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