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RPG ‘음양사 포 카카오’ 속 캐릭터 ‘화조풍월’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RPG ‘음양사 포 카카오’ 속 캐릭터 ‘화조풍월’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음양사 포 카카오’ 속 캐릭터 ‘화조풍월’의 코스프레 화보를 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에서는 국내 ‘팀CSL’의 대표 모델인 하라하나가 화조풍월 캐릭터를 맡았다.

화조풍월은 음양사 유일의 회복형 SSR 식신이며,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능력치로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를 모으는 캐릭터다. 커다란 족자에서 그림처럼 등장해 아군을 치료하고 회복시키는 힐러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동시에 여러 식신 조합을 구성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화보는 화조풍월의 한정판 코스튬인 ‘고요한 연꽃’의 매력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감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음양사 업데이트 및 코스프레 화보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9일부터 음양사의 여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열흘만에 사전 예약자수 누적 약 40만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따라 전체 이용자에게 ‘신비한 부적’, ‘검은 달마’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