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점 개업식 및 영업점 간담회’ 개최

최근 열린 엘비라이프 수원지점 개업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근 열린 엘비라이프 수원지점 개업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엘비라이프 수원지점이 문을 열었다.

엘비라이프(대표 임세환)는 최근 ‘엘비라이프 수원지점 개업식 및 영업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기공사공제조합 수원지점 사옥 1층에 위치한 엘비라이프 수원지점에서 진행했으며 임세환 엘비라이프 대표이사, 김종두 전기공사협회 경기도회장, 이상헌 부회장을 비롯해 경기도회 조합원과 엘비라이프 수원지점 영업사원 등 60여명이 참석해 수원지점 개업을 축하했다.

임세환 대표는 개업식 인사에서 현재 상조업계의 상황을 전하며 “엘비라이프는 전기공사공제조합이라는 든든한 모회사를 배경으로 회사의 모든 운영을 투명하게 경영해 상조업계의 모범이 되는 회사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엘비라이프 수원지점의 번창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개업식에 참석한 김종두 경기도회장은 “아직 상조에 가입돼 있지 않은 경기도회 협회원들의 가입을 독려해 회원 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비라이프는 상반기에 홍보동영상을 제작해 보다 적극적인 회사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며, 제작된 홍보동영상은 엘비라이프 홈페이지(www.elbe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