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Biz 산업 기업 뉴스&피플 금융.부동산 오피니언 전기문화
전기기기
SOCㆍ안전
그린비즈
Living&Lighting
산업정책
기업CEO
월간이슈
UnitySC, 타이완에 아시아 지역 계열사 설립…국내 사무소도 운영
[ 날짜별 PDF ]
글로벌 검사·계측 솔루션 공급기업 UnitySC(Unity Semiconductor Limited Company)는 아시아 지역 계열사인 UnitySC Asia를 새롭게 출범한다고 5일 밝혔다.

UnitySC 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UnitySC의 검사 및 계측 장비 설치 물량이 점점 더 늘어나면서 이 지역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지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UnitySC 아시아 본사는 타이완 신주현 주베이시에 위치한 타이위안 하이테크 인더스트리얼 파크(Tai-Yuan Hi-Tech Industrial Park)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한국, 상하이, 일본에 현지 사무소를 운영한다.

카멜 에마유 UnitySC CEO는 “아시아는 반도체 업계에서 매우 강력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이라며 “고객들은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자신들의 공장에 혁신적인 첨단 패키징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이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방법이 현지화 전략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우리는 기존 고객 지원 능력에 더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능력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공정 제어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인 최근의 HSEB 인수 건과 더불어, 이번 UnitySC 아시아 출범은 우리의 핵심 성장 전략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실제 설치를 기준으로 집계했을 때, UnitySC의 전세계 고객 중 70%는 아시아에 포진해 있다.

아시아 지역의 급성장을 주도하는 것은 주로 전기차(EV)와 자율주행차를 포함한 오토모티브 시장과 무선 및 커넥티비티 시장의 확대이다. 이는 첨단 패키징, 파워 디바이스, 센서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발하는 요인이 된다고 UnitySC는 분석했다.

파트릭 뒤자단 UnitySC 아시아 사업 총괄 제너럴 매니저는 “UnitySC가 아시아에서 오랫동안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오는 동안, 현지 세일즈 인력과 복잡한 공정 과제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 대한 요청이 점점 증가해 왔다”며 “또한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의 장비 설치가 점점 늘어남에 아시아 현지 사무소로부터 직접 지원받기를 기대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이제 UnitySC 아시아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 응대와 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UnitySC는 아태지역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에 발맞춰 모든 서비스 영역에 대한 지원 인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평했다.

현지 지원팀은 엔지니어는 물론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고객 서비스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장 고객 지원 및 보조 서비스도 제공한다.
작성 : 2018년 06월 05일(화) 09:14
게시 : 2018년 06월 05일(화) 09:14


김병일 기자 kube@electimes.com        김병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
전기계 캘린더
2018년 8월
1234
567891011
12131415161718
19202122232425
26272829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