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목표달성 자축, “내년 더욱 발전하자” 의지 다져

JK알에스티(대표 정용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4일까지 정용규 대표 등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태국 파타야에서 해외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회사의 목표달성을 자축하고, 남은 하반기 동안 더욱 분발해 업계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자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열렸다.

JK알에스티는 워크샵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해외워크숍을 개최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JK알에스티는 지난해 조달우수제품 지정 이후 매출이 확대되면서 직원들의 사기도 올라간 상태”라면서 “이런 분위기를 올해도 이어가고, 내년에 더욱 발전하자는 의미에서 워크숍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부산에 소재한 JK알에스티는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도약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내진형 복수 RF 비콘 연동형 자동차단 및 복구가 가능한 배전반’ 기술로 성능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이 기술을 접목한 내진형 수배전반으로 조달우수제품 인증을 받았다.

또 태양광발전 시장에서도 ‘모듈시스템을 적용한 태양광 발전장치’로 조달우수를 획득해 LH 동탄신도시 등 다수의 현장에 납품했다.

지난해에는 새롭게 본사와 신공장을 건립하고, 생산기반도 자동화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회사 임직원의 복지에 많은 공을 쏟아 붓고 있으며, 직원들 사기를 진작할 수 있는 회사환경을 만드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