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전문기업인 필룩스는 지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캐나다 토론토 조명 인테리어쇼(IIDEX CANADA 2017)에서 자사의 조명 제품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2017 캐나다 토론토 조명 인테리어쇼(IIDEX CANADA 2017)는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캐나다 최대 가구· 인테리어· 건축자재· 조명 전시회로 총 27개국 1600개사 3만500명이 참가했다.

필룩스는 올해로 2번째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발광다이오드(LED) 신제품을 이용해 명품 브랜드 매장, 리테일샵 등을 연출했다.

주력 전시 제품은 초슬림 바(Bar) 타입의 ‘NDPro 시리즈’, 소형레일 조명인 ‘모노레일 시리즈’, 명품 브랜드샵 적용 라인업인 ‘LuxFeel 시리즈’, 기존 AC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출시된 천장 간접조명용 ‘슬림램프 슬라이드’ 등이다.

필룩스는 특히 기존 LED TAPE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플렉시블 Neon 시리즈’를 전시해 고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플렉시블 Neon 시리즈는 고급형 실내외용 방수 제품으로 상하 좌우 원하는 대로 모양을 만들어 곡선 원형으로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장준 필룩스 조명사업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캐나다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릴 것”이라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캐나다 지역에 역량을 집중해 북미 시장을 석권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