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마트 특가행사
“평생 책 읽는 습관을 선물하세요~”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것!’ 이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교육 트렌드다.

하지만 예전보다 태블릿, 스마트폰, TV등 넘쳐나는 디지털 기기와 자극적인 컨텐츠는 아이들을 책과 자꾸 멀어지게 한다.

교육완구 전문회사 ㈜토이트론 (대표 배영숙)은 책 읽는 습관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부모님의 마음은 물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모두 담은 교육완구 퓨처북 시스템으로 오래도록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론칭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퓨처북과 리틀퓨처북 누적 고객은 80만명에 이른다. 국민육아펜 <리틀퓨처북 뽀로로펜>을 필두로 최근에 출시된 <로보카폴리펜>,<헬로카봇펜>은 물론 30종이 넘는 퓨처북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폭넓은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누려왔다. 리틀퓨처북과 퓨처북은 대한민국 유아들의 책읽는 습관을 이끌어 왔다.

교육트렌드에 민감한 엄마들의 잇 아이템인 퓨처북은 이야기극장, 어절읽기, 단어 뜻풀이, 영어 읽기, 독후 활동 게임이 두뇌자극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개발된 교육완구다.

퓨처북은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책을 한 장 한 장 펼칠 때마다 모든 그림과 글에서 재미난 소리가 나며 책을 읽어주기 때문에 집중하며 책에 빠져들게 하는 힘이 있다.

퓨처북로봇만 있으면 낱권 구매가 가능한 30여종의 퓨처북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떤 영역이든 4-8세에 꼭 필요한 책놀이를 즐기며 책 읽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다.

긴 연휴, 차에서 혹은 비행기에서 자리에 앉아 답답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손에 쥐여주는 대신 퓨처북을 들려주자. 재미있게 책놀이하며 아이들은 신나고 엄마는 뿌듯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퓨처북은 시각적인 이미지와 청각적인 사운드가 동시에 반영된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결합으로 운용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책놀이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퓨처북과 놀이하면서 어느새 책과 친해진 아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특히 퓨처북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토이트론에선 고객 감사 이벤트로 퓨처북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전국 롯데마트, 이마트에서 20%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10년 동안의 꾸준한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마련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추석 연휴기간 내내 계속된다. 아이에게 마음도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게 해주고 싶다면 이 특별한 기간을 놓치지 말아야겠다. 엄마에겐 휴식을, 아이에겐 지식을 재미있게 쏙쏙 집어 넣는 행복한 연휴가 될 것이다. 퓨처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공식 홈페이지(www.toytron.co.kr) 또는 본사 전화(02-3471-1454)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