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대표 김용일)가 소비자 품평회를 열고 일반 소비자(B2C) 공략에 나섰다.

솔라루체는 지난달 26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소비자 및 각 분야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솔라루체 LED 홈조명 소비자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날 자리는 주력 제품인 ‘아임루미’와 ‘더엣지’ 등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홈 조명을 직접 체험하고, 일반 소비자가 생각하는 디자인과 기능, 가격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품평회에서는 다양한 LED홈조명 제품의 색온도, 플리커 프리 기능, 밝기 조절 기능 등 평소 소비자가 궁금해 하던 홈조명 구매팁이 소개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소비자는 “평상시 LED 홈조명에 기대하고 있는 점을 바탕으로 솔라루체가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점을 듣고 신뢰가 생겼다”고 높게 평가했다.

제품 품평행사 외에도 솔라루체에서 소개하는 ‘LED조명을 고르는 현명한 방법’, 이도형 일산백병원 안과 교수의 ‘일상에서 눈 건강 지키는 법’, 임상범 인테리어 전문가의 ‘조명 스타일링’ 강의가 진행됐다.

김용일 대표는 “이날 품평회에서 제시된 LED조명의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LED 홈조명 트렌드를 리드하는 솔라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