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기업 영진이엘(대표 권기성)은 필립스라이팅의 고품질 LED모듈과 드라이버를 적용한 LED 홈조명 브랜드 ‘램프옴(Lampohm)'을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진이엘은 2012년부터 필립스의 LED 모듈 및 드라이버 등의 시스템을 공급받으며, 이를 사용한 리테일 및 가정용 조명기구를 개발·유통하고 시공 및 사후관리 등 통합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다.

전기저항의 실용단위인 옴(ohm)을 브랜드명에 활용한 ‘램프옴’은 타사와 차별화된 고품질 가정용 LED방등 포그미 시리즈를 선보인다.

필립스의 LED 모듈과 드라이버가 장착된 LED 직부등 포그미 시리즈는 방·거실·주방 등 공간별 용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시리즈는 모두 고효율 기자재 인증을 받아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각 가정에 최적화된 제품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전 점검 서비스인 레드케어(Red Care)와 시공 및 사후 관리 시스템인 블루케어(Blue Care)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와 밝기 측정 등 조명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무료배송·설치·수거 및 최대 5년 A/S서비스와 조명 설치기사의 위치를 확인하는 실시간 위치제공 서비스도 제공한다.

권기성 대표는 “램프옴의 LED 홈조명 제품들은 믿을 수 있는 필립스의 LED 모듈과 드라이버, 영진이엘의 수준 높은 등기구 제작기술이 더해져 오랫동안 일정한 빛 품질을 유지하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며 “LED조명의 설치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램프옴 런칭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일부터 24일까지 3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필립스의 핸드 블렌더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는 필립스의 에어프라이, 콤팩트 테이블 양면 그릴, 핸디형 차량 청소기 등이 제공된다.

램프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ampohm.com) 및 고객센터(1670-91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