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팝 컬러, 상큼 발랄 매력 손끝에 발산
S/S시즌 스타일, 최고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는 S/S 트렌드의 핵심인 상큼하고 발랄한 팝 컬러를 접목한 네일 컬렉션 ‘블랙&화이트 with 팝 오브 컬러(B&W with Pops of Color)’를 2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생동감 넘치는 민트, 그린, 블루 톤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네일 컬렉션 ‘쿨 톤 엔비(Cool Tone Envy)’에 이어 올해 네 번째로 출시되는 네일 컬렉션 ‘블랙&화이트 with 팝 오브 컬러’는 인코코의 미니 컬렉션이다.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의 다채로운 패턴 속에 생기 넘치는 팝 컬러를 접목해 S/S 시즌 의상과 함께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표현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 with 팝 오브 컬러’컬렉션은 총 8종의 아트와 컬러로 출시된다. 컬러 4종은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려함과 여성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달콤한 자줏빛 핑크 컬러 ‘마카롱(Macaron)’, 밝고 경쾌한 느낌의 옐로우 컬러 ‘레몬에이드(Lemonade)’, 열정적이고 강렬한 느낌의 레드오렌지 컬러 ‘스리라차(Sriracha)’, 청량한 블루 계열의 쿨한 컬러감의 ‘써머 브리즈(Summer Breeze)’ 제품 등이다.

또 블랙&화이트 컬러의 다채로운 패턴 속에 생기 넘치는 팝 컬러를 포인트로 한 아트 제품 4종은 여러 방향의 스트라이프 패턴에 블루 컬러 라인 포인트로 시원함을 더한 ‘노 필터(No Filter)’, 엣지있는 라인의 기하학적 패턴에 핑크와 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발랄함을 더한 ‘라이브스트림(Livestream)’, 다양한 크기의 네모 도형과 라인에 레드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상큼함을 더한 ‘트렌딩(Trending)’, 블랙 컬러의 거친 붓터치 아트의 시크함 속에 옐로우 컬러 포인트로 큐트함을 더한 ‘스와이프 라이트(Swipe Right)’ 등이다.

‘블랙&화이트 with 팝 오브 컬러’컬렉션은 아트와 컬러를 함께 믹스&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하고 생기 발랄한 S/S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인코코(INCOCO)는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개발 제작한 브랜드로,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코코 홈페이지(www.incoco.co.kr)및 인코코 매장 에서는 출시 후 단 7일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www.incoco.co.kr)또는 고객상담실(1588-352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쉬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