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는 5월, 대학가 축제 시기를 맞이해 10일 이화여대 학생들을 위한 ‘메이퀸 네일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이퀸 네일 서비스’ 프로모션은 인코코에서 붙이는 네일 폴리쉬 제품을 직접 부착해주는 2핑거 네일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여대생들에게는 1만1900원 상당의 아트 디자인 네일 폴리쉬 제품과 동시에 인코코 온라인 자사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하며, 포토타임 등 즉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코코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인코코는 언제 어디서든 건조시간 필요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네일 아이템으로 여대생들이 손끝에서부터 축제를 만끽하고, 직접 자신의 취향대로 네일을 즐겨보기를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인코코는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개발 제작한 브랜드로,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 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다.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인코코 네일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www.incoco.co.kr)또는 고객상담실(1588-352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쉬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