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는 지난 17일 인코코 전속모델인 2016 미스코리아 眞(진) 김진솔 양과 2016 미스코리아 善(선) 신아라 양이 함께한 ‘게릴라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봄, 새출발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인코코 플래그십 스토어인 인코코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열렸다. 게릴라 이벤트 현장에서 룰렛을 돌린 모든 참여 고객들에게 인코코 정품 네일을 증정하고 1등부터 5등까지 순위에 따라 다양한 인코코 선물 세트를 제공했다.

1등에 당첨한 고객들에게는 23일에 런칭되는 인코코 스프링 컬렉션인 ‘빈티즈 플로랄’ 컬렉션 5종을 선물로 증정했다.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 당일 스타필드 코엑스점 인코코 매장 앞은 수많은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2016 미스코리아와 손끝까지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인코코는 또 대학생들을 위한 게릴라 증정 이벤트인 ‘개강여신 네일 프로젝트’를 14일 화이트데이를 시작으로 17일까지 진행했다.

‘개강여신 네일 프로젝트’는 인코코에서 붙이는 네일 폴리쉬 제품을 직접 증정한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약 2만 6천개를 서울 소재 주요 대학가 주변에서 대학생들에게 전달했다.

14일 이화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홍익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숙명여자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주변에서 대학생들을 직접 만나며 인코코 네일을 선물로 증정했다.

인코코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인코코는 언제 어디서든 건조시간 필요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네일 아이템으로 새봄, 새출발이 많은 여성분들이 손끝에서부터 자신을 가꾸고 보다 산뜻하게 시작하기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