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겨냥, 사랑스런 하트 패턴

특별한 날, 사랑스러운 네일을 원한다면 인코코의 ‘스윗 온 유’ 컬렉션이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네일 컬렉션 ‘스윗 온 유(Sweet On You)’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매년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코코 네일 컬렉션은 발렌타인데이에 걸맞는 사랑스런 하트 패턴이 눈길을 끈다.

‘스윗 온 유(Sweet On You)’ 컬렉션은 총 5종의 아트로 출시된다. 골드 글리터와 블랙 컬러의 세련된 조화 속에 러블리한 하트와 레터링이 새겨진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블랙앤화이트 네일아트로 귀여운 하트와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들리 인 러브(Madly in Love)’, 알록달록 깜찍한 하트 사탕이 모여있는 듯한 달콤한 수채화 느낌의 ‘풀 오브 러브(Full of Love)’, 잔잔한 핑크펄 베이스에 하트 모양으로 수를 놓은 듯한 느낌의 ‘러브 유 랏츠(Love You Lots)’, 화이트 베이스에 러블리한 핑크톤의 컬러들이 하트 모양으로 새겨진 ‘씽킹 오브 유(Thinking of You)’ 제품 등이 있다.

인코코 네일 ‘스윗 온 유(Sweet On You)’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네일 디자인으로 발렌타인데이뿐만 아니라 3월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 로맨틱한 의상과 함께 연출하기에 손색없는 패션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인코코는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개발 제작한 브랜드로,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시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은 선보이고 있다.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코코 홈페이지(www.incoco.co.kr)및 인코코 매장 에서는 출시 후 단 7일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인코코 네일 ‘스윗 온 유(Sweet On You)’ 컬렉션 소비자 가격은 아트 제품 1만1900원이며,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1588-352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