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부터 9월 8일까지...매주 수요일마다 전국 10개 도시에서 진행
20명의 XM3 오너 초청...차에 대한 애정 공유 등 즐기는 자리 마련
오너 대상 차량 관리 모바일 앱 ‘MY르노삼성’ 통해 응모 가능

[전기신문 오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해, XM3 오너가 함께 모여세차를 즐기는 ‘XM3 Wash Night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시작한 XM3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과 연결된다. 실제 XM3를 구매한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을 광고 스토리로 만들고 행사로 연결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XM3 Wash Night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6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전국 10개 지역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는 세차에 진심인 오너들의 취향저격 아이템인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제공한다.

한편, 22년형 XM3는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로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Highway & Traffic jam Assist) 추가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유부터 식음료 결제까지 가능한 인카페이먼트를 추가하는 등 트렌디한 기술사양을 더했다.

이번 세차 이벤트 ‘XM3 Wash Night’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