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구매 시 10만원 기부
ESG 경영 실천, 선한 영향력 확산 기대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인 아이엘사이언스(307180, 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전국 롯데하이마트 50개 입점 매장에서 10일(목)부터 23일(수)까지 두피케어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가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1개를 구매하면 ‘성남시 보훈 단체 협의회’에 10만원이 기부된다.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한다는 뜻을 담아 기부금은 ‘폴리니크X영탁’이란 기부명으로 6월 25일에 해당 단체에 전달된다.

두피케어기를 구매해 이벤트에 참여한 ‘선한 영향력’ 고객에게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잠실점 메가스토에서는 선착순 50명에게 폴리니크 전속모델인 인기 가수 영탁 쿨매트를, 선착순 100명에게는 영탁의 미니 등신대를 제공한다. 잠실점 이외 폴리니크가 입점한 49개 매장에서는 선착순 50명에게 영탁 쿨매트를,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100ml 5개를 증정한다.

폴리니크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 컨디션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작년 11월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유럽 CE 인증도 획득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기업의 뜻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폴리니크 전속모델 및 고객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게 돼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