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2022년형 XM3 계약고객 1000명에게 캠핑 왜건 선착순 증정

XM3 로고 캠핑 왜건.
XM3 로고 캠핑 왜건.

[전기신문 오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국내 유일의 쿠페 SUV인 XM3에 ‘NEXT GENERATION SUV’라는 새로운 태그라인을 명명한 22년형을 출시하고 6월 3주 동안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총 2000명에게 경품이 돌아가는 이번 행사는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상담을 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계약을 한 고객에게 별도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2022년형 XM3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새로운 태그라인인 NEXT GENERATION SUV와 XM3를 새겨 넣은 캠핑 왜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NEXT GENERATION SUV’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SUV를 의미하며, 르노삼성자동차는 XM3의 주요고객인 MZ세대가 캠핑과 차박을 주로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인기 캠핑 아이템인 왜건을 선물로 마련했다. 오는 7월 26일부터 발송되며 검정 또는 베이지 색상으로 발송된다.

아울러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 도는 구매상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경품 대상자에 포함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커버낫 로고와 캐릭터가 들어간 2021년 S/S 티셔츠와 C로고가 각인된 에코백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한다. 이 행사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7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