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CJ오쇼핑서 첫 선...두피케어기, 샴푸∙토닉 렌털 서비스에 소비자 눈길
카드 제휴 할인 시 월 사용료 9900원에 제공…합리적 가격에 높은 호응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CJ오쇼핑에서 21일 진행한 폴리니크 탈모케어 프로그램 방송이 목표 대비 217% 초과 달성하는 상담 접수 건수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CJ오쇼핑에서 21일 일요일 오후에 홈쇼핑 론칭 방송으로 첫선을 보였다.

방송에서 소개된 렌털 상품 구성은 두피케어기와 함께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300ml 4개, 100ml 8개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100ml 6개로, 카드 제휴 할인 적용 시 월 렌털료 9900원에 제공됐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케어 수요가 높아진 것과 더불어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책정된 렌털 가격에 소비자 호응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제품이라 장소에 대한 구애 없이 사용 중에도 이동과 일상 활동이 가능한 높은 편의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대표제품인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세계 최초 미세전류 특허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털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 속 혈행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 또한 뛰어나다.

이 제품은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았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모발 굵기, 두피 피지, 두피 각질, 모발 인장강도 등의 주요 지표에서 탁월한 개선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다.

이달 초부터는 인기가수 영탁<사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인상적인 TV광고와 굿즈 프로모션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폴리니크 탈모케어 프로그램은 24일 수요일에 GS홈쇼핑에서 오후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동일한 구성의 렌털 상품으로 다시 찾아온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폴리니크 탈모케어 렌털 서비스 론칭 방송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및 프로모션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