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스튜디오코리아 개발진이 직접 전하는 ‘가디언 테일즈’ 특별 영상 공개
지스타 2020 참가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 증정
지난 18일, 2020년 대한민국게임대상 인기상 해외 부문 수상, 흥행 파워 입증

카카오게임즈가 ‘지스타2020’을 통해 모바일RPG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자 인터뷰를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지스타2020’을 통해 모바일RPG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자 인터뷰를 공개한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자 인터뷰를 20일(금), ‘지스타 2020’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오후 3시, ‘지스타 2020’ 온라인 특별 페이지 및 ‘지스타TV’ 채널을 통해 ‘가디언 테일즈 개발팀의 생생한 이야기’라는 제목의 개발진 인터뷰를 방송한다. 이번 인터뷰에는 ‘가디언 테일즈’ 개발사인 ‘콩스튜디오’의 한국 자회사 ‘콩스튜디오코리아’의 기술이사 김세중, 기획 팀장 김상원, 아트 디렉터 정경, 사운드 디자이너 김민정 등이 참여했으며, 그간 이용자들이 궁금해했던 게임의 탄생 배경, 그래픽 선택 과정, 추구하는 재미 등의 내용을 전할 계획이다.

콩스튜디오코리아 김세중 기술이사는 “이용자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부분에 답을 드리는 시간을 만들고자 이번 인터뷰를 준비하게 됐다”며 “스토리 콘텐츠 외에 재미있는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들어 이용자 분들이 게임을 더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이번 ‘지스타 2020’ 참가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이 시작되는 20일(금) 오후 3시부터 12월 4일(금)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올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지난 18일(수)에 진행된 ‘2020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인기상 해외 부문을 수상하고 구글 플레이 올해의 인기 앱 후보에 오르며 또 한 번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유머 코드, 퍼즐 방식의 게임 요소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20일(금)에는 구미호 신선 콘셉트의 신규 영웅 ‘가람’과 전용 장비 ‘천뢰궁’, 신규 길드 레이드 ‘영안실의 속삭임, ‘가디언 신본부’ 등을 업데이트해 흥행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지스타 2020’ 개발자 인터뷰 영상과 이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특별 페이지’와 ‘지스타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