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군대리아

롯데리아 군대리아 (사진 : 롯데리아)
롯데리아 군대리아 (사진 : 롯데리아)

롯데리아에서 '군대리아'와 매우 흡사한 '밀리터리버거'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패스트푸드 업체 '롯데리아'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거 개인주의야?'라는 제목으로 이근 대위가 출연한 CF 영상을 공개하며 '밀리터리버거' 출시를 알렸다.

이후 공개된 '밀리터리 버거(군대리아)' 4가지 버전의 영상에서 남자손님, 여성손님, 중년남성, 전역한 군인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이근대위의 모습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롯데리아는 다소 생소한 사람들을 위해 '밀리터리 버거'의 추천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레시피에 따르면 여자친구는 참깨빵 아래에 딸기잼을 바르고 그 위에 햄, 치즈, 마카로니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를 얹어서 먹는다. 상병은 버거답게 여자친구의 레시피에 미트패티와 불고기소스를 추가한다.

병장의 이등병 사랑 레시피도 공개됐다. 이등병 버거는 참깨빵 위에 딸기잼, 마카로니, 햄, 불고기소스를 넣고 다시 참께빵을 올린다. 또 그 위에 치즈, 미트패티, 불고기소스, 양배추 샐러드를 추가해 참깨빵으로 마무리한다.

말년병장의 레시피는 남은 빵에 딸기잼만 발라먹는다.

한편, 롯데리아의 군대리아 출시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대부분 "매우 신선한 기획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꼭 한번 사먹어 보겠다"는 의견이 대다수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