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소를 쎔에 연동하면 추천한 회원과 추천받은 회원 모두에 3만원 백화점 상품권

솔라커넥트가 자사의 에너지 플랫폼 신규 이용객을 유치하기 위한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에너지 비즈니스 플랫폼 솔라커넥트(대표 이영호)는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쌤(SAEM) 추천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라커넥트의 발전소 자산관리 서비스인 쌤에 친구를 초대, 발전소를 연동하면 추천한 회원과 추천받은 회원 모두에게 각각 3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회원이 본인의 발전소를 추가로 연동하는 경우에도 개소당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쌤은 편리하고 효율적인 태양광 발전소 관리를 위한 모바일 서비스라는 게 솔라커넥트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발전소 수익 및 지출 현황 제공 ▲전국 1등 발전소 및 지역 평균 발전시간 정보 제공 ▲카카오톡을 통한 예상수익 확인 ▲발전소 이상 상황 발생 시 실시간 알림 ▲전용 콘텐츠 및 상품 출시 등으로 론칭 4개월 만에 발전소 900개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솔라커넥트 관계자는 “쌤 론칭 후 많은 분들이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역대 최장 장마로 발전량 고민이 많은 소유주 여러분들이 쌤으로 발전소도 관리하고 상품권도 제공받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