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에서 5월 31일 사이에 만료되는 차량 대상

아우디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자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보증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건에 해당하는 차량에 대한 신차 보증 기간을 3개월 연장한다.

이번 보증 기간 연장은 유럽, 브라질, 멕시코, 인도에서 생산됐으며 신차 보증 기간이 지난 3월 1일에서 오는 31일 사이에 만료되는 세계 모든 아우디 차량에 적용된다.

아우디는 고객 편의를 위해 해당 차량의 신차 보증 기간을 3개월 연장하며 따라서 해당 차량들의 보증 기간이 최대 오는 8월 31일까지 연장된다. 다만 신차 보증의 기간은 연장되지만 보증 주행거리 한도는 이전 조건에서 연장되지 않는다.

아우디 측은 이번 보증 연장 기간 확대 조치의 경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자발적이고 일회성으로 실시하는 것이라며 어떠한 법적 의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디는 모든 차종 대상으로 기본적인 차량 보증 서비스 외에도 차량 유지 관리를 위해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을 제공하는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는 필수 교환 부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차량 유지관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별도의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