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보육원에 이어 2번째

네오플이 제주도 내 장애인 복지시설 4곳에 총 1억원 상당의 휠체어 리프트 장착특수 차량을 기부했다.
네오플이 제주도 내 장애인 복지시설 4곳에 총 1억원 상당의 휠체어 리프트 장착특수 차량을 기부했다.

네오플이 제주도 내 장애인 복지시설 4곳에 총 1억원 상당의 휠체어 리프트 장착특수 차량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수 차량은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가의 집, 유진 단기 거주 시설, 제주 장애인 요양원, 중증 장애인 요양 시설 송죽원에 전달되며 거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의 이동 편의와 안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노정환 네오플 대표는 “제주지역 장애인분들의 이동권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네오플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제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네오플은 지난해 제주도 내 보육원 4곳에 차량 5대를 기부한 바 있다.

한편 네오플은 2015년 제주도로 사옥을 이전한 이후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보호대상 아동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4억5000만원 지원, 제주 지역 보육원 졸업 대학생 기숙사비 지원, 사단법인 제주올레 ‘클린올레’ 캠페인 후원, 조손가구 동절기 물품 지원 등 제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